본문 바로가기

미드 추천

#9. 미드 추천 (The Good Fight)

아홉번째 미드 추천 드립니다. 넷플릭스에는 없습니다.

제목은,
#9 The Good Fight(2017년작, 시즌5 방영 예정)

 

imdb rating 도 8.3/10 으로 높습니다. (출처 : imdb)

imdb바로가기

 

The Good Fight (TV Series 2017– ) - IMDb

Created by Michelle King, Robert King, Phil Alden Robinson. With Christine Baranski, Cush Jumbo, Delroy Lindo, Sarah Steele. When Diane Lockhart's life savings are lost, she must start from scratch at a new firm.

www.imdb.com

제목이 낯이 익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있을텐데...네, 맞습니다. ㅎ 16년도에 시즌8로 종영되었던 The Good Wife의 스핀오프작입니다. 굿와이프에 나왔던 주역들 중 일부가 그대로 출연합니다. 특히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가운데 보이는 빨간 수트를 입은 멋있는 중년의 여성이 주인공이 되어 드라마를 이끌어 갑니다.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1. 큰 스토리를 길게 끌고 가는 미드를 선호한다.

2. 법정물을 좋아한다. (이거 싫어하시면 그대로 나가시면 됩니다. )

3. 미드 The Good Wife, 굿와이프 를 재밌게 봤다. 종영된 것이 아쉬웠다. 

4. 여 주인공들이 전체 극을 이끌어가는 미드를 좋아한다. 

 

이 중에 3개 이상 해당이 되시는 분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굿와이프의 작가 및 프로듀서가 그대로 굿파이트도 연출했기 때문에

굿와이프 때와 마찬가지로 에피소드 한편 한편의 연출이 좋고 고급미가 있습니다. 

 

줄거리는 굿와이프의 주역 중에 한명이었던 다이앤 록하트가 열심히 일하고 드디어

변호사 은퇴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여기까지 읽고 흥미가 생기시면 시즌1을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법정물이기 때문에 이 쪽에 흥미가 없으면 내용이 좀 지루할 수도 있고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볼만한 가치가 있는 드라마입니다. 저도 원래는 법정 드라마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굿와이프와 굿파이트를 통해 흥미가 많이 생겼기 때문에 법정물이 처음이신 분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