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작 미드 라인업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로, 방영일이 확정된 상반기 New debut 미드만 정리하였으며,
다음 시즌으로 돌아오는 기존 방영 미드들은 제외하였습니다. 향후 방영일이 확정되는 상, 하반기 미드들은 추가로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하기 내용은 방영일 순으로 순번을 붙여 정리하였습니다.
먼저 공중파의 신작 미드 라인업입니다. (내용 출처 : imdb, wikipedia 인용)
#1 Call me Kat (Fox, 시트콤, 1/3 방영 시작)
Fox 에서 1/3에 방영을 이미 시작하였고, 영국 시트콤인 Miranda가 원작입니다. 특이한 점은 미드 빅뱅이론을 보신적이 있으시다면,
반가운 얼굴이 주인공인 Kat 역으로 출연하는데요, 바로 빅뱅이론의 에이미 역을 맡은 배우 Mayim Bialik, 마임 바이알릭입니다.
빅뱅이론의 쉘든 역을 맡은 Jim Parsons, 짐 파슨스 배우와 공동 프로듀서로도 이름을 올리며 제작에도 참여하였습니다.
줄거리는 39살인 주인공 Kat 이 고양이를 테마로한 카페를 오픈하기로 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아직 방영 초반이라 그런지 imdb rating은 4.1/10 대로 많이 낮습니다.
시트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봐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Mr. Mayor (NBC, 시트콤, 1/7 방영 시작)
NBC에서 1/7에 방영을 이미 시작하였고 시즌 초반이라 그런지 imdb rating은 5.8/10 으로 낮습니다.
줄거리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Mayor 가 주인공인데요, 한 사업가가 LA의 시장이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3 Walker (The CW, 액션, 범죄, 1/21 방영 시작)
The CW에서 1/21에 방영을 이미 시작하였고, 많이들 보셨을(?) 미드 슈퍼내추럴의 주인공이기도 했던 샘 윈체스터 역의 재러드 파달레키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1993년 방영했던 Walker, Texas Ranger 미드가 원작입니다.
줄거리는 아내를 잃은 텍사스 레인저스인 주인공 워커가 2년의 잠복 근무를 마치고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슈퍼내추럴의 재러드 파달레키 배우의 팬이시라면 한번 봐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팬이 아니시더라도 스토리가 재밌을 것 같긴 합니다. 사족입니다만, 역시 제가 좋아하는 범죄, 액션 장르라 시즌1이 다 나오면 한번 몰아서 볼 예정입니다.
#4 Call Your Mother (ABC, 시트콤, 1/27 방영 시작)
ABC에서 1/27에 방영을 이미 시작하였고, 마찬가지로 방영 초반이라 그런지 imdb rating은 4.9/10 대로 낮습니다.
줄거리는 자녀가 출가하고 혼자 남은 엄마가 멀리 있는 자녀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이사를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역시 시트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봐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5 Equalizer (CBS, 액션, 범죄, 2/7 파일럿 방영 예정)
CBS에서 올해 2/7 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인데 미국인들이 사랑하는 미식축구의 가장 큰 행사인 Super bowl 이 같은 날 방송되고 방송이 끝나면 바로 Equalizer의 파일럿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시청률을 노린 방영일이기도 하겠지요? ㅎ
주인공은 래퍼이자 배우이기도 하며 자신의 이름을 딴 쇼인 Queen Latifah show 의 호스트이기도 했었던 Queen Latifah, 퀸 라티파가 맡습니다. 역시 배우 본인이 제작에도 참여했습니다.
줄거리는 한 여성이 그녀의 능력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구해주며 그들의 수호자 역을 해나가며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제목이 익숙하다고 느끼신 분들도 계실텐데 2014년, 2018년에 개봉했던 영화 Equalizer의 리부트 버젼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6 Clarice (CBS, 범죄, 심리, 미스테리, 2/11 파일럿 방영 예정)
CBS에서 올해 2/11 부터 방영 예정이며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로도 나왔던 The Silence of the Lambs, 양들의 침묵 소설을 기반으로한 미드입니다.
줄거리는 FBI agent 인 클라리스 스탈링의 알려지지 않은 개인사에 초점을 맞춰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영화 양들의 침묵에서는 조디 포스터가 이 클라리스 스탈링 역을 맡았고 미드에서는 Rebecca Breeds, 리베카 브리즈라는 호주 배우가 맡습니다. 사족입니다만, 저는 범죄 미스테리 같은 장르를 좋아하기 때문에 방영이 되면 한번 볼 생각입니다. 재밌었으면 좋겠네요.
#7 Young Rock (NBC, 코메디, 2/16 파일럿 방영 예정)
NB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Young Rock은 제목에서 눈치채셨을 수도 있는데 전 프로레슬러(The Rock)이자 년간 배우 수입이 가장 높기도 한 미국인이 사랑하는 할리우드 유명 배우 Dwayne Johnson, 드웨인 존슨의 성장기를 담은 미드입니다. 드웨인 존슨 본인이 제작에도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줄거리는 말씀드렸듯이 드웨인 존슨의 성장기를 담은 스토리입니다.
드웨인 존슨의 팬이시라면 한번 보실만 할 것 같습니다.
#8 Superman & Lois (The CW, 액션, Sci-Fi, 2/23 파일럿 방영 예정)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슈퍼맨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플래시, 애로우, 슈퍼걸 등 DC 코믹스가 원작인 미드를 다수 방영 중인 The CW 방송사에서 야심(?)차게 슈퍼맨이 주인공인 미드를 들고 왔습니다.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는 사실 미지수인데, 히어로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미드 플래시의 제작자가 제작에 참여했기 때문에 플래시를 재밌게 보셨다면
연출 등이 마음에 드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슈퍼맨은 이름만 들어도 아실(?) 거라고 생각되니 줄거리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트에서 케이블 및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넷플릭스 등)의 신작 미드 라인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미드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상반기 넷플릭스 미드 (0) | 2021.01.30 |
---|---|
액션 판타지 미드 소개, 액션 판타지 미드 추천 (0) | 2021.01.26 |
하이틴 미드 소개, 하이틴 미드 추천 Part 2 (0) | 2021.01.25 |
하이틴 미드 소개, 하이틴 미드 추천 Part 1 (0) | 2021.01.24 |
2021년 상반기 넷플릭스 신작 미드 라인업 총정리 (New debut series), 신작 미드 추천 (0) | 2021.01.23 |